top of page

품격 높여주는 핸드메이드 쥬얼리 브랜드 ‘수리트리’ 온라인몰 오픈

감성적이고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핸드메이드&오더메이드 전문 쥬얼리 브랜드 수리트리에서 온라인몰을 오픈,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03년 오프라인 매장 ‘COOL Jewely’에서 출발한 수리트리는 2012년부터 한국주얼리페어 전시, 방송 협찬 등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14 국제주얼리디자인 공모전 대상 수상,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주얼리산업발전 관련 MOU, 인덕대학교 기술개발 관련 MOU를 체결하는 등 다양한 행보로 주목받고 있는 고품격 주얼리 브랜드다.

특히 모든 디자인이 디자인 의장등록을 마친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주문 후 제작하는 오더메이드 제작 공정을 통한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수리트리는 세련되고 우아한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다른 주얼리 브랜드보다 소장가치가 뛰어난 주얼리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재질, 원석 등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작공정을 운영하고 있어 단 하나뿐인 품격 있는 디자인의 주얼리를 만나볼 수 있다.
수리트리에서는 “온라인몰 운영으로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보다 쉽게 수리트리 쥬얼리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수리트리에서는 취소나 반품이 어려운 주문 제작 상품 특성상, 전문적인 상담과 사후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수리트리는 온라인몰에서 주문 전 상담은 물론, 평생 A/S 제도를 실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수리트리 정순희 대표는 “동양과 서양의 어우러짐, 예술적 혼을 담은 제품으로 단순한 장신구의 착용 이상 하나의 예술품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품격을 높여주는 주얼리 브랜드 수리트리의 제품은 수리트리 공식 온라인몰(www.suritre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온라인뉴스팀

bottom of page